릴러말즈, 스타 프로듀서 보이콜드와 호흡을 맞춘 앨범 [흑백영화] 발매!


 제공: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

힙합 아티스트 릴러말즈(Leellamarz)가 소니 뮤직 코리아 소속 프로듀서 보이콜드(BOYCOLD)와 손을 잡은 앨범 [흑백영화]를 발매한다. 

릴러말즈는 독보적인 작업량과 실력, 자전적이고도 솔직한 가사로 사랑받는 힙합 아티스트로, 더 콰이엇이 수장으로 있는 앰비션 뮤직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. 릴러말즈는 어린 나이에 바이올린을 시작하며 음악적 감각을 키웠고, 한국종합예술학교 조기입학과 뉴욕 맨해튼 음악학교 석사 등의 화려한 경력으로 데뷔 초부터 주목받은 바 있다. 

이번 앨범 [흑백영화]에 대해 릴러말즈는 '전보다 더 성숙하면서도 간결하게 감정선을 표현하려 했다.'고 말했다. 릴러말즈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번 신보는 보이콜드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.

보이콜드는 명실상부 아티스트 러브콜 1순위라 할 수 있는 스타 프로듀서이다. 일찍이 박재범, 비와이, 스윙스, 김하온 등 힙합 음악계 굵직한 이름들과 함께 작업한 바 있고, 엠넷 ‘쇼미더머니8’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. 보이콜드는 이번 앨범에 대해 '릴러말즈의 새로운 모습을 조명하는데 초점을 맞추었고, 전에 없던 느낌의 빈티지한 사운드로 음악성을 높였다.'라고 말했다.

보이콜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 [흑백영화]는 릴러말즈의 감미로운 플로우가 돋보인다. 앨범의 타이틀곡 '아이'는 가수 정엽이 보컬로 참여해 깊이감을 더했고, 이외에도 죠지, 소금(sogumm)이 함께 했다. 이번 앨범에는 ‘아이’, '흑백영화', '처음처럼' 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되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세계적인 동영상 소프트웨어 VEGAS Pro의 MAGIX, 사운드캣 독점 계약

[ TREND&GENRE] 1990년대 한국 대중음악사 : 다양성과 글로벌화의 시대

사운드캣, 장안종합사회복지관에 음향기기 기증